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투데이 양재역 중국집 된장짜장면 인절미탕수육 미몽

by 기기봉봉봉봉봉봉 2024. 7. 5.
반응형

생방송투데이 

 

2024년 6월 26일 SBS 생방송투데이

막 퍼주는 집에서는 서울시 양재역 근처에 있는 된장짜장면집을 소개했습니다.

 

'미몽 양재역점'- 맛집공개를 했습니다.

 

장소는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몽 양재역점' 가게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미몽 양재역점
미몽

 


 

맛집 주소📍 

 

도로명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4길 27-4 1층

지번 - 양재동 11-76

 

지하철 3호선 신분당선 - 양재역 8번 출구에서 174

 

미몽 양재역점 지도 위치

맛집 메뉴 🍽️

 

미몽 메뉴판

 

 

메뉴는

 

  • 된장짜장면(시그니처)
  • 삼색짜장면
  • 인절미탕수육(시그니처)
  • 우삼겹짬뽕
  • 된장 마파두부덮밥
  • 라즈지(시그니처)
  • 오렌지깐풍기

등등 중국요리 메뉴들이 있습니다

 

미몽 시그니처 인절미탕수육
미몽 시그니처 된장짜장면

 

맛집 영업시간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부터 밤 11시까지입니다.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

정기휴무 - 연중무휴

 

미몽

 

맛집 전화번호 ☎️

 

📞 0507 - 1396 - 7466

 

맛집 주차장 🚗 

 

유료주차장 있습니다.

30분 1800원

또는 근처 공영주차장

 

미몽 양재역점

 

방문자리뷰 😊

 

방문자리뷰

 

1. 된장짜장은 재료도 신선한 거 같고 평소 먹던 짜장면이랑 색도 다르고 된장색깔이라 꽤 신기했네요 셀프바도 있어서 원하는 밑반찬도 덜어서 가져다 먹을 수 있었고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들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고기 왕만두 튀김은 만두도 꽤 크고 육즙도 가득한데 간장 찍어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2. 인절미 탕수육에 불맛 나는 차돌짬뽕 단짠단짠

진짜 맛있습니다 ㅎ 식재료를 좋은 것을 쓰나 봐요. 양파가

달큼하고 그냥 춘장에 찍어먹어도 맛이 좋네요... 인절미탕수육도

한번 먹어봐도 아 좋은 고기를 쓰시구나 느껴지고 찹쌀 옷이 바삭해서 맛 좋아요 ㅎ

된장짜장도 자극적이지 않고 이과두주랑 한잔하기에 딱 좋네요.

퇴근하고 술 한잔 해도 좋고 점심 저녁 혼술 혼밥하기도 좋은 분위기예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 ㅎㅎㅎ

 

3. 양재 쪽에 볼일 보러 왔다가 온 김에 맛집검색!!

ㅎㅎㅎㅎ 양재역에서 걸어서 3분 정도?

생각보다 매장도 넓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네요.

인절미탕수육 궁금해서 1인세트 시켰는데...

주문해 놓고 메뉴를 찬찬히 보니.. 된장짜장이 시그니처였네요.. 아깝..

일반 짜장 제입엔 살짝 짰지만 맛있었어요.

인절미탕수육 처음 접하는 비주얼~ ㅎㅎ 고소하고 단맛도 살짝~ 맛있어요. 살코기위주라 느끼함도 없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4. 된장짜장과 인절미탕수육 메뉴가 신박해서 방문해 봤어요😇 된장과 짜장의 조합이 잘 어울릴까 했는데,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인절미탕수육도 바삭하니 맛있었고, 빼갈 하이볼도 복분자 에이드 느낌처럼 달달구리 맛있었습니다😌 재방문 의사도 있어요!

 

5. 물리지 않는 된장짜장면을 맛볼 수 있는 곳. 처음엔 춘장색이 아니라 굉장히 어색했는데 생각해 보니 얘나 걔나 콩 베이스지 뭐 하고 먹으니 딱히 다른 것도 없었다. 은은한 된장향과 짜장면 맛이 섞인 느낌이고 생각 이상으로 맛있다. 여기에 우삼겹 짬뽕과 인절미탕수육도 별미. 2인세트로 가성비 좋게 특별한 음식을 즐기기 좋은 곳이었다


 

생생정보 무한리필 10가지 중국집 일산 팬더웍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중국집 2024년 7월 2일 KBS 생생정보에서는일산에 있는 10가지 무한리필 중국집을 소개했습니다. '팬더웍'- 맛집공개를 했습니다. 장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하고

starpinkpizio.tistory.com

 

 

생방송투데이 대패삼겹살 3900원 화전별당

생방송투데이 대패삼겹살 화전별당 2024년 7월 3일 SBS 생방송투데이막 퍼주는 집에서는 서울시 광진구에 있는 3900원 대패삼겹살집을 소개했습니다. '화전별당' 대패삼겹살 - 맛집공개를 했습니

starpinkpizio.tistory.com

 

 

생방송투데이 방이동 부추 곱창 별미곱창

생방송투데이 방이동 별미곱창 2024년 7월 3일 SBS 생방송투데이막 퍼주는 집에서는 서울 방이동에 있는 부추곱창집을 소개했습니다. '별미곱창'- 맛집공개를 했습니다. 장소는 서울시 송파구

starpinkpizio.tistory.com

 

 

생생정보 아구찜 부천아귀 부천본점

생생정보통 부천아귀 2024년 7월 7일 KBS2tv 생생정보에서는부천에 있는 부천아귀 부천본점을 소개했습니다. '부천아귀 부천본점'- 맛집공개를 했습니다. 장소는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하고 있습

starpinkpizio.tistory.com

 

 

생방송투데이 대전 수제 돈가스집 나영왕돈까스

생방송투데이 대전 수제돈가스 나영왕돈까스 2024년 6월 26일 SBS 생방송투데이막 퍼주는 집에서는 대전에 있는 6000원 수제 돈까스집을 소개했습니다. '나영왕돈까스'- 맛집공개를 했습니다. 장

starpinkpizio.tistory.com

 

반응형